데이브 더 다이버에서 호감도는 꽤 혼란스러운 직원 스탯일 수 있는데, 이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모든 직원이 4개의 능력치와 2개의 잠금 해제 가능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직원을 고용하는 것은 데이브 더 다이버에서 스트레스가 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직원이 이러한 기술을 갖도록 하려면 많은 돈을 교육에 투자해야 하는데, 돈을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직원 스탯은 설명이 필요 없지만, 호감도는 게임에서 이 스탯에 대해 아무 것도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예외입니다. 안타깝게도 레스토랑의 인기와 전반적인 성공에 있어 가장 중요한 스탯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호감도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호감도 스탯은 기본적으로 고객이 식당을 방문했을 때 얼마나 만족할지를 결정합니다. 이 스탯은 직원을 고용할 때 볼 수 있으며, 게임 초반에 요시에에게 음식을 먹이면 잠금 해제됩니다. 캐릭터의 호감도가 높으면 고객을 만족시키고 팁을 남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고객이 레스토랑을 떠날 때마다 왼쪽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팝업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누군가 반초 스시에 대한 게시물을 올리면 전반적인 팔로워와 인기가 높아지며, 고객이 높은 호감도를 가진 직원에게 서비스를 받으면 이런 일이 발생할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게임에서는 이에 대한 언급이 없으므로고객의 만족도와 높은 호감도 스탯 사이의정확한비율은알 수 없습니다.
당연히 호감도 스탯이 높은 직원을 식당에 배치하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직원이 고객에게 녹차, 맥주 또는 기타 음료를 따를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할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직원 스킬은 각각 2번과 6번 훈련하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직원을 교육하면 서빙 및 호감도 능력이 더욱 향상되어 서빙 속도가 빨라지고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팁을 남길 때마다 테이블에 그릇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그릇을 청소하면 20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