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최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더링 웨이브 초보자 가이드!

게임 정보

Wuthering Waves는 풍부하고 다양한 내러티브와 높은 수준의 전투 자유도를 갖춘 오픈 월드 탐험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오랜 잠에서 깨어난 로버가 되어 새로운 시대, 새로운 환경, 새로운 기술로 구성된 광활한 세계에서 모험을 떠납니다.

워더링 웨이브는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을 개발한 쿠로 게임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장르 최고의 액션 RPG 전투를 특징으로 하며, 이제 겐신 임팩트 스타일의 오픈 월드로 번역될 예정입니다.

공식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해하는 항해자 여러분, 승선을 환영합니다. 썰물 때 세상의 조용한 불씨가 해안가에 놓여 있습니다. 애도의 물결에 황폐해진 세상의 모든 피조물과 지상 생명체들은 정지된 채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침묵을 뚫을 만큼 강렬하게 반격합니다. 인류는 종말의 잿더미에서 새롭게 일어섰습니다.

이제 로버 여러분은 각성의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만날 동료, 정복해야 할 적, 새로운 힘, 밝혀야 할 숨겨진 진실, 볼 수 없는 광경…. 무한한 가능성의 광활한 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답을 찾고, 리더가 되고, 소리를 따라 새로운 미래에 도달하세요. 끝없이 울려 퍼지는 파도와 함께 인류는 새로운 여정을 떠납니다.

일어나서 오디세이를 시작하세요, 로버.

시스템 요구 사항

Wuthering Waves는 PC와 Android / iOS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콘솔용 Wuthering Waves를 출시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지만, 5월 22일 게임 출시 시점에는 출시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PC –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 OS 버전: Windows 10 64비트 또는 Windows 11 64비트
  • CPU: 인텔 i5(9세대) / Ryzen 2700
  • 메모리: 16GB
  • GPU: GTX 1060/RX 570
  • 저장 용량: 저장 용량: 30GB
PC –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
  • OS 버전: Windows 10 64비트 또는 Windows 11 64비트
  • CPU: 인텔 i7(9세대) / Ryzen 3700
  • 메모리: 16GB 이상
  • GPU: GTX 2060/RX 5700XT 이상
  • 저장 용량: 저장 용량: 30GB
지원 언어

오디오: 중국어(간체), 일본어, 한국어, 영어.

텍스트: 영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일본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모험

명조 모험

모험은 명조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플레이어는 보물 상자, 적, 퍼즐 등을 찾기 위해 명조맵의 다양한 지역을 돌아다니며 탐험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고,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하고, 처음으로 보스를 물리치면 유니온 레벨 경험치, 아스트라이트 및 기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므로 빠른 진행을 위해 맵을 최대한 많이 탐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계를 탐험할 때, 팀원 3명 중 한 명의 공명자를 활성 캐릭터로 선택합니다. 활성 공명자는 화면에서 자신이 조종하는 캐릭터입니다. 활성 공명자는 언제든지 바꿀 수 있습니다.

마을 지역 외곽에는 맵 곳곳을 돌아다니는 적들이 있으며,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어그로를 걸고 쫓아옵니다.

전투

명조 전투

워더링 웨이브의 전투는 매우 역동적입니다. 3명의 공명자(캐릭터)로 팀을 구성할 수 있지만, 필드에서는 한 명만 사용할 수 있지만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캐릭터는 필드에 나타나거나 떠날 때 활성화되는 인트로와 아웃트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위치 메커니즘은 실제로 캐릭터 키트에 통합되어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합니다).

전반적으로 전투는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영상으로 보여주는 것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에 여기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뽑기 시스템

명조 튜닝

명조는 뽑기 게임으로, 새로운 캐릭터와 무기를 얻으려면 게임 내 화폐(실제 돈으로도 구매 가능)를 사용해 ‘뽑기’를 해야 합니다. 최고 희귀도 캐릭터(5★)를 뽑을 확률은 0.8%로 매우 낮기 때문에 원하는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가챠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명자

Verina

공명자는 워더링 웨이브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주로 게임 내 뽑기 시스템인 콘베네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공명자는 게임 내 미션이나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명자 통계
  • 체력 – 공명자가 죽기 전까지 받을 수 있는 피해량입니다,
  • 공격력 – 공명자가 주는 피해량입니다,
  • 방어력 – 공명자가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최대 스태미나 – 강제로 멈추기 전까지 스태미나를 사용하는 동작(돌진, 회피, 등반, 수영 및 일부 공격은 스태미나를 사용합니다)을 몇 번까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 치명타 확률 – 공명자가 치명타에 적중할 확률입니다,
  • 치명타 공격력 – 치명타 적중 시 공격력 배율을 결정합니다,
  • 에너지 재생 – 공명 해방(궁극)을 위해 공명자가 에너지를 얼마나 빨리 충전할지 결정합니다,
  • 공명 스킬 공격력 보너스 – 공명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 공격력 보너스 – 기본 공격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중공격 DMG 보너스 – 중공격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공명 해방 디엠지 보너스 – 공명 해방(궁극)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원소 공격력 보너스 – 캐릭터가 가하는 모든 피해가 증가합니다. 게임에는 여섯 가지 원소가 있으며, 각 원소마다 별도의 원소 공격력 보너스 능력치가 있습니다,
  • 원소 DMG RES – 공명자가 특정 원소로부터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치유 보너스 – 공명자가 제공하는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공명자 원소 및 무기

울부짖는 파도의 공명자는 각각 원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명자의 원소에 따라 공격의 피해 유형이 결정됩니다.

현재 게임에는 7가지 원소가 있습니다:

  • 명조 다속성 다속성
  • T IconElementIce3 응결
  • T IconElementFire3 용융
  • T IconElementThunder3 전도
  • T IconElementWind3 기류
  • T IconElementLight3 회절
  • T IconElementDark3 인멸

거센 파도의 각 공명자는 특정 무기 유형을 사용합니다. 공명자의 무기 유형을 통해 전투 방식과 장착할 수 있는 무기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게임에는 5가지 무기 유형이 있습니다:

  • 직검
  • 대검
  • 권총
  • 권갑
  • 증폭기
공명자 기술

울려 퍼지는 파도의 각 공명자는 플레이 스타일을 정의하는 6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기본 공격 은 캐릭터의 자동 공격이며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능력이며, 다른 능력에 사용되는 다양한 자원을 생성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기본 공격 버튼을 길게 눌러 중공격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 공명 스킬은 공명자가 사용할 수 있는 전투 능력으로, 피해를 입히는 것부터 아군을 치유하는 것까지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일반적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으며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공명 해방은 일반적으로 가장 강력한 전투 능력입니다. 공명 해방을 사용하려면 먼저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극한 회피를 발동하는 등 특정 전투 행동을 통해 충전해야 합니다. 또한 매번 사용할 때마다 재충전해야 합니다.
  • 포르테 서 킷은 모든 공명자마다 고유한 게임 플레이를 정의하는 능력입니다. 체력 바 위에 게이지로 표시됩니다. 사용할 수 있게 되면 해당 공명자의 원소 색상으로 바뀌고 파형과 같은 모양으로 나타납니다. 사용 가능한 상태에서 적절한 능력을 사용하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아웃트로 및 인트로 스킬은 현재 공명자로 협주곡 에너지가 가득 차면 공명자를 전환할 때 활성화되는 스킬입니다. 체력 바 왼쪽에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교체 시 현재 공명자는 아웃트로 스킬을 발동하여 교체할 다음 공명자에게 버프를 부여합니다. 인트로 스킬은 다음 공명자가 사용할 고유 공격입니다.

공명자 진행

명조 공명자

워더링 웨이브에서 공명자를 업그레이드하면 전투 능력이 향상되어 게임에서 제공하는 더 어려운 콘텐츠에 도전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공명자가 워더링 웨이브에서 강해지는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명자 레벨 높이기
  • 공명자의 포르테 업그레이드하기
  • 공명자의 공명 체인 잠금 해제하기
  • 무기 장착
  • 에코 장착
캐릭터 레벨 및 승급

파도치는 물결의 각 공명자는 1에서 90까지의 공명자 레벨을 가지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공명자가 특정 레벨 마일스톤에 도달하면 레벨을 더 올리기 위해 승급해야 합니다. 공명자는 기본 최대 레벨 20으로 시작합니다. 공명자를 승급할 때마다 레벨 제한이 10씩 증가하여 최대 90까지 레벨이 올라갑니다. 공명자를 승급하려면 보스 도전에서 재료를 수집하고, 오버월드의 적과 식물에서 재료를 모아야 합니다.

또한, 연합 레벨(계정 레벨)에 따라 공명자를 승급할 수 있는 횟수도 결정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필요한 모든 승급 재료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계정이 해당 연합 레벨에 해당하지 않으면 특정 레벨 이상으로 공명자를 승급할 수 없습니다.

포르테
명조 명소 어빌리티

포르테는 각 공명자가 보유한 스킬 업그레이드 트리입니다. 공명자의 포르테에 있는 다양한 노드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면 스탯 보너스, 추가 패시브 능력, 5가지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르테는 위조 도전과 주간 도전을 완료하고 이계의 적을 처치하여 획득한 재료를 사용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르테 업그레이드 능력은 공명자의 승천과 연계되어 있으므로 공명자의 레벨을 먼저 올려야 포르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공명 체인/웨이브밴드
명조 공명체인

공명 사슬은 공명자의 능력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지속 효과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각 공명자는 공명 사슬을 6번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다른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공명 체인 업그레이드는 콘베네스(가챠 시스템)에서 공명자의 복제본(웨이브밴드)을 얻거나 게임 내 미션과 이벤트를 통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게임에 비해 게임 내 상점에서 뽑기를 통해 얻은 화폐로 웨이브밴드를 구매할 수도 있지만,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웨이브밴드는 캐릭터당 2개로 제한됩니다(현재 레이트업 캐릭터도 포함).

유일한 예외는 주인공 캐릭터입니다. 게임 내 임무와 유물 상인 보상을 통해 파동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
명조 무기

무기는 모든 공명자가 장착할 수 있는 장비의 일종으로, 공명자에게 능력치 보너스와 새로운 지속 효과를 제공합니다. 공명자와 마찬가지로 무기 역시 1에서 90까지의 레벨이 있습니다. 무기도 레벨을 올리고 승급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면 장착한 공명자의 스탯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각 무기에는 패시브 보너스인 무기 능력도 있습니다. 무기 능력은 1랭크부터 시작하며 합성 기능을 사용해 5랭크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합성 기능을 사용하려면 업그레이드하려는 무기와 중복되는 무기를 소모해야 합니다. 복제 무기를 사용할 때마다 무기의 능력 등급이 1씩 증가합니다. 합성 재료로 사용된 무기는 모두 소모되어 파괴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무기 능력 등급을 올리면 해당 무기가 제공하는 보너스 중 일부 또는 전부가 강화됩니다.

무기는 공명자가 해당 무기 유형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에만 장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에코
명조 에코

메아리는 이 게임에서 또 다른 유형의 장비로, 전통적인 RPG 게임에서 갑옷이나 액세서리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 공명자에게 메아리를 장착하면 HP, 공격력, 에너지 재생 등 다양한 스탯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아리는 공명자의 스탯 증가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 모든 에코에는 활성 에코 능력이 있습니다.
  • 에코 슬롯은 총 5개가 있습니다. 첫 번째 슬롯에 장착된 에코는 활성화된 에코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슬롯의 순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각 에코에는 에코의 클래스에 따라 1~4 사이의 COST가 필요합니다. 각 공명자는 처음에 10으로 제한되며, 데이터 도크 업그레이드를 통해 12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공명자는 코스트 한도까지만 메아리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에코 클래스가 있습니다:

  • 일반 클래스 (1-COST)
  • 엘리트 클래스 (3-COST)
  • 오버로드 클래스 (4-비용)
  • 재난 등급 (4-COST)

각 에코는 2개의 기본 스탯과 최대 5개의 보조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주 능력치는 에코 클래스마다 다르며, 보조 능력치는 에코 클래스마다 설정됩니다. 에코 클래스에 따라 가능한 기본 스탯 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통 클래스 – HP%, 공격력%, 방어력%
  • 엘리트 클래스 – HP%, 공격력%, 방어력%, 에너지 재생%, 원소 피해 부스트*
  • 오버로드 클래스 – HP%,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확률%, 치명타 공격력%, 치유 보너스%
  • 재난 등급 – HP%,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확률%, 치명타 공격력%, 치유 보너스%

*원소 피해 부스트는 6가지 원소 중 하나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모든 원소 피해 부스트가 아닙니다.

에코 클래스에 따라 설정된 보조 주요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공통 클래스 – 플랫 HP
  • 엘리트 클래스 – 평타 공격력
  • 오버로드 클래스 – 평타 공격력
  • 재난 등급 – 평타 공격력

에코, 에코 통계 및 에코 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른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메아리 수집
명조 흡수

몬스터을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에코를 남기고 흡수할 수 있습니다. 흡수한 메아리의 드랍률과 희귀도는 데이터 독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월드의 적은 매일 초기화됩니다. 이 타이머는 각 월드마다 고유하므로 다른 사람의 월드에 참여하여 더 많은 메아리를 파밍할 수 있습니다(협동전은 연합 레벨 30에서 잠금 해제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협동전에서는 전리품이 개인 소유이므로 인스턴스의 모든 플레이어가 처치 후 에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플레이어와 그룹을 맺고 세계를 순환하며 메아리를 무한히, 그리고 더 효과적으로 파밍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스템

명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에 대한 정보입니다.

유니온 레벨
System 6

연합 레벨은 전체 계정 레벨이며, 연합 경험치를 획득하여 높일 수 있습니다. 연합 경험치는 주로 게임 내 임무와 이벤트를 완료하고 파동판(게임의 체력 시스템)을 소모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연합 레벨이 증가하면 일일 활동과 같은 더 많은 게임 기능이 잠금 해제되고 공명자와 무기를 상승시킬 수 있는 횟수가 증가하여 레벨 상한이 높아집니다. 또한, 특정 연합 레벨 마일스톤에 도달하면 오버월드에 등장하는 적의 난이도도 증가합니다. 연합 최대 레벨은 60입니다.

연합 레벨이 증가하면 SOL3 단계도 증가하여 적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동시에 보상도 증가합니다. SOL3 페이즈는 연합 레벨 10마다 증가합니다. 24시간마다 잠금 해제된 SOL3 페이즈 중 하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 플레이트
System 4

파판은 워더링 웨이브의 스태미나 시스템입니다. 주로 게임 내 다양한 자원 및 보스 던전에서 자원을 획득하고 재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동판은 6분당 1개씩 생성됩니다. 최대 240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매일 총 240개의 웨이브플레이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수정 용매(다양한 임무 보상) 또는 아스트라이트(수정석)를 사용해 파동판을 보충할 수도 있습니다. 수정 용매는 게임 내 소모품으로, 사용하면 즉시 60개의 파동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활약도
명조 활약도

워더링 웨이브의 퀘스트는 두 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 메인:
    • 퀘스트 로그와 미니 지도에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 게임 내 가챠 화폐인 아스트라이트와 엄청난 양의 연합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컴패니언:
    • 동료 퀘스트는 특정 공명자를 위한 사이드 퀘스트입니다. 일반적으로 공명자가 중심이 되는 캐릭터에 대한 배경 지식과 지식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임무입니다. 퀘스트 로그와 미니 지도에 보라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아스트라이트와 연합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 측면:
    • 이름 그대로 사이드 퀘스트입니다. 퀘스트 로그와 미니 지도에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아스트라이트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 탐색:
    • 탐험 퀘스트는 지역 퀘스트입니다. 새로운 지역을 소개하는 동시에 지식을 제공합니다. 퀘스트는 퀘스트 로그와 미니 지도에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 활동:
    • 활동은 매일의 미션입니다.
    • 매일 7가지 활동으로 구성된 반무작위 세트를 받게 됩니다.
    • 각 훈련 임무는 10 또는 20 활동 포인트를 제공하며, 총 100 포인트를 모아야 총 60개의 아스트라이트와 일부 업그레이드 재료를 포함한 모든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표류하는 비문
명조 방랑자 일지

표류 비문은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의 진행을 안내하기 위해 고안된 초보자 임무 세트입니다. 이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자원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표류 비문에는 6페이지 분량의 초보자 임무가 있습니다.

업적
명조 업적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트로피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양의 아스트라이트 획득을 위해 완료할 수 있는 과제의 모음입니다.

선약 방송국
명조 선약 방송국

개척자 팟캐스트는 파도치는 파도의 전투 패스입니다. 무료 및 프리미엄(실제 돈으로 잠금 해제 가능) 경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일일, 주간, 정기 임무를 완료하여 이 경로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척자 팟캐스트는 주기적으로(대부분 6주마다) 초기화됩니다.

CBT 기간 동안 프리미엄 버전(인사이더 채널)의 가격은 1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일부 보상을 미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고급 버전을 20달러에 구매할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인사이더 채널에는 4★ 무기 선택기가 제공되며 해당 무기는 인사이더 채널에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혼카이: 스타 레일과 동일).

게임 모드

오버월드를 탐험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Wuthering Waves는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도 제공합니다.

자원/보스 스테이지

워더링 웨이브의 오버월드 곳곳에서 여러 던전 유형의 입구 또는 특수 필드를 만나게 되며, 이곳에서 자원과 재료를 파밍하여 계정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스테이지를 완료하여 보상을 얻으려면 파도판(스태미나)을 소모해야 합니다.

다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뮬레이션 영역
명조 시뮬레이션 영역

이는 기본 자원 단계이며, 파밍 중인 시뮬레이션 필드에 따라 다음 재료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 시뮬레이션: 공명 물약 – 공명자 경험치 재료
  • 시뮬레이션: 에너지 코어 – 무기 경험치 재료
  • 시뮬레이션: 셸 크레딧 – 셸 크레딧(게임 내 머니)
  • 시뮬레이션: 밀폐된 튜브 – 에코 경험치 재료

시뮬레이션 필드 하나를 수행하는 데 40개의 웨이브플레이트가 필요합니다.

응소의 영역
명조 응소의 영역

이 스테이지에서는 무기 승급/포르테 업그레이드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5가지 무기 유형에 따라 다른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5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므로 공명자 페이지에서 필요한 재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조 챌린지를 한 번 수행하려면 파판 40개가 필요합니다.

강적 토벌
명조 강적 토벌 1

공명자 승급 재료를 보상으로 주는 보스입니다. 보스마다 획득할 수 있는 승급 재료가 다르므로, 공명자 페이지를 확인하여 승급하려는 공명자에 필요한 재료를 확인하세요.

보스는 쓰러진 후 3분 후에 부활합니다.

보스 도전에서 한 번 보상을 받으려면 파판 60개가 필요합니다.

타셋 필드 정리
Mode 2

이 필드에서 에코 튠업 재료, 에코, 에코 경험치 재료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필드마다 다른 소나타(세트) 효과가 적용된 메아리가 보상으로 주어지므로 원하는 소나타 효과가 적용된 메아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타셋 필드 정리에서 한 번 보상을 받으려면 파판 60개가 필요합니다.

주간 챌린지
Mode 5

주간 보스로, 특별한 포르테 업그레이드 재료, 표준 무기 주형(무기 제작에 사용), 무기 경험치 재료, 에코 경험치 재료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 보스는 일주일에 한 번만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간 도전에서 보상을 한 번 받으려면 파도판 60개가 필요합니다.

역경의 탑
Mode 1

역경의 탑은 적 무리를 최대한 빨리 처치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 모드입니다. 역경의 탑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해당 스테이지에서 적을 물리친 시간에 따라 0~3개의 문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문장을 획득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종 스테이지가 최종 게임 콘텐츠로 간주되는 더 도전적인 게임 모드입니다.

역경의 탑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안정 구역, 실험 구역, 위험 구역입니다.

  • 안정 구역은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료 시 아스트라이트가 1회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 실험 구역은 총 8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료 시 아스트라이트가 1회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 활력 제한(아래 설명)으로 인해 동일한 공명자를 사용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위험 구역은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료 시 아스트라이트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 위험 구역 단계는 다른 구역보다 난이도가 높습니다.
    • 위험 구역 스테이지가 주기적으로 초기화되어 플레이어가 다시 완료하면 추가 아스트레이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모드는 ‘겐신 임팩트’의 어비스나 ‘혼돈의 기억’의 스타 레일과 같은 워더링 웨이브 모드입니다.

활력
Mode 3

활력은 역경의 탑의 모든 구역에 고유한 체력 시스템입니다.

  • 각 공명자는 활력 10으로 시작합니다.
  • 구역의 각 스테이지에는 활력 비용 요구량이 있습니다. 스테이지 완료 시 선택한 공명자의 활력은 스테이지의 활력 비용만큼 감소합니다.
  • 스테이지의 활력이 충분하지 않은 공명자는 해당 스테이지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환영 영역의 깊이
Mode 7

뎁스 오브 일루시브 렐름은 로그라이크 게임 모드로, 플레이어는 공명자를 선택하여 시뮬레이션된 세계로 모험을 떠나 팀을 강화하고 그 안에서 적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작위 버프 세트를 수집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최종 스테이지에서 보스를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반 무작위 전투 및 비전투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게임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파동판을 소모할 필요가 없으며, 환영의 심연에서 실행할 수 있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 모드를 통해 주기적으로 아스트라이트와 업그레이드 재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모드는 현재 베타 버전이며, 실제 출시 시 대폭 변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모드는 혼카이: 스타 레일의 시뮬레이션 우주에 해당하는 워더링 웨이브 모드입니다.

전술 홀로그램

전술 홀로그램은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1회용 보스 도전 과제입니다.

  • 현재(CBT2 기준) 각 6개의 난이도를 가진 4가지 보스가 있습니다.
  • 이 보스 도전 과제를 처음 클리어하면 다양한 에코 관련 재료와 드릴 데이터 세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토어에서 이 드릴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여 더 많은 에코 관련 자료와 아스트레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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