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모바일 게임의 캐릭터 등급을 티어표 형식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어떤 캐릭터를 육성해야 할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에버소울 캐릭터 티어표
SS | |
S |
A | |
B | |
C | |
D |
캐릭터 상세 설명
- 아드리안 – 치유, 탱커 및 피해를 줄 수 있는 스위스 군용 칼입니다. 안드리안만 가지고 있어도 초반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페트라 – 자신을 치유하고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죽이기 매우 어려운 훌륭한 탱크입니다. 그녀는 적에게서 HP를 훔치고 자신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전력 부족 상태에서 정말 잘 작동합니다.
- 탈리아– 버퍼/딜 그녀의 치유는 실제로 평균에 불과하지만 엄청난 데미지, 훌륭한 버프, 보호막 및 마나 회복으로 그것을 만회합니다.
- 비비안– 현재 게임에서 최고의 캐스터입니다. 그녀의 데미지 출력은 무섭지 만 무엇보다도 속도 버프로 팀을 버프하여 더 빠르게 움직이고 공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캐서린 – 그녀를 유연하게 만드는 치유와 보호를 모두 할 수 있는 훌륭한 치료사입니다. 그녀는 또한 아군을 무적 상태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일부 스테이지를 치즈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클로이 – 누구나 얻을 수 있는 무료 탱크로, 그녀는 놀라울 정도로 훌륭합니다. 그녀는 전체 적 팀을 도발하고 CC를 할 수 있으며 자신을 적절하게 잘 살릴 수 있습니다.
- 도라 – 그녀는 탱킹하고 무서운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보호막으로 낮은 HP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그녀를 캐서린과 페어링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렇게 할 때, 그녀는 혼자 적 팀을 통해 불도저 것입니다,
- 재클린 – 현재 게임에서 최고의 암살자. 그녀는 후방 라인을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그녀를 빛나게 하려면 그녀를 레베카와 페어링해야 합니다(그러나 그녀는 챕터 5를 클리어하면 무료 보상입니다). Jacqeline은 백라인에 4명의 캐릭터가 있는 팀과 싸우고(그들은 망토가 사라지면 모두 그녀를 목표로 삼기 때문에) 그녀가 SS 티어에 속하지 않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 나이아 – 적을 잠재울 수 있는 데미지 딜러. 그녀의 데미지 출력은 처음에는 평균이며 CC에 사용되지만 스킬 업그레이드와 레벨이 높아질수록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9-12장에서 메인 캐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티팩트를 얻으면 그녀도 죽이기 어려워집니다.
- 아이라 – 처음 5/6 챕터에서 그녀는 괴물이지만 다른 캐릭터가 강해지는 동안 그녀는 실제로 데미지 딜러보다 오프 탱크가 됩니다. ,
- 클레어 – 그녀는 키트에 수많은 CC기가 있는 좀 더 공격적인 수비수이지만, 이로 인해 그녀가 해야 할 일인 탱킹,
- 클라라 – 이야기에서 아드리안에 대한 최고의 카운터 중 하나인 괜찮은 힐러/cc 하이브리드입니다. 전투가 시작될 때, 그녀는 빌어먹을 천사의 머리를 때리고 당신의 후방을 그녀에게 끌어당기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 제이드 – 그녀는 캐스터를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대미지, CC, 버프 동맹 그리고 이것이 그녀를 다재다능하게 만드는 반면, 그것은 또한 하나의 큰 문제를 만듭니다: 그녀는 아무것도 뛰어나지 않습니다. 그래도 그녀는 나이아와 같이 키트에 원거리가 있는 캐릭터와 짝을 이루어 그들의 기술을 더 안정적으로 만들 때 훌륭합니다.
- 린지– 그녀는 상당한 피해량을 가진 암살자이지만 재클린 만큼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그녀의 많은 힘은 스킬 강화와 유물 뒤에 고정되어 있으며 초기 게임에서 그녀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없습니다.
- 메피스토펠레스 – 딜/cc. 그녀는 잠재적으로 대미지 시트에서 높은 수치에 도달할 수 있지만 궁극기가 전체 적 팀을 공격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상황과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이로 인해 그녀는 때때로 낮은 데미지를 입히고 다른 때에는 데미지 미터를 최고로 만듭니다. 또한 그녀의 6초 기절은 적 팀에서 최고의 캐릭터를 가두는 데 유용합니다.
- 미카 – 괜찮은 대미지와 CC기를 갖고 있지만 시하와 짝을 이룰 때만 사용 가능합니다. 혼자 출전한다면 C 등급 캐릭터입니다. 처음 5/6 챕터에서 미카와 시하가 사용하고 나머지 자리는 임의의 캐릭터로 채울 수 있지만, 나중에 미카의 데미지가 떨어지고 더 이상 좋은 캐리를 할 수 없습니다.
- 미리암– 피해를 입히기 위해 주로 자동 공격에 의존하는 레인저입니다. 그녀가 방해받지 않고 적을 공격할 수 있다면 그녀는 데미지 미터의 최고가 될 것이지만 문제는 적 팀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모든 레인저와 마찬가지로 그녀에게 더 많은 레벨과 능력치를 부여할수록 그녀는 점점 더 강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캐릭터는 초기 게임에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 레베카 – 적들이 받는 치유량을 줄일 수 있는 레인저로, 힐러가 많은 스테이지에서 신의 선물입니다. 그녀는 Jacq와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지만, 그녀의 피해량은 끔찍하고 대부분 그녀를 버퍼/디버퍼로 사용합니다.
- 시하 – 그녀는 버프로 아군을 치료하고 지원할 수 있지만 그녀가 작동하려면 Mica와 페어링해야 합니다. 그녀를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 그녀는 C 등급입니다.
- 순이 – 방어자 역할을 수행하려면 아티팩트가 필요합니다. 아티팩트가 없으면 약간의 유틸리티가 있는 공격적인 탱크일 뿐입니다. 버프 제거 틈새는 게임 초반에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 아야메 – 적들을 매혹시켜 적군에 맞서게 할 수 있는 DoT 중심의 캐릭터입니다. 아쉽게도 게임 초반에는 지속 데미지가 상당히 약해서 데미지를 많이 주지 않고, 유일한 구원의 은총이 매력입니다. 그래도 레인저스와 마찬가지로 DoT대미지 캐릭터는 게임을 진행할수록 더 강해지고,
- 셰리 – 특정 상황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방화광 레인저지만 초반 게임의 모든 레인저와 같은 운명을 겪습니다.
- 하루 – 그녀의 데미지 출력은 패시브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을 때 실제로 괜찮지만(그런 다음 그녀는 ATK 버퍼로 변합니다), 그녀를 중심으로 팀을 구성해야 하므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그녀는 잠재적으로 보스와 게임 후반에 정말 강할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 니콜 – 나머지 반원들과 같은 운명에 처한 또 다른 레인저. 그녀는 자신의 잠재력에 도달하기 위해 좋은 장비와 레벨이 정말 필요합니다. 초반 게임에서 그녀는 너무 약하고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 프림 – 디버프를 제거하는 능력은 훌륭하지만 초기 게임에서는 디버프가 많은 팀을 거의 만나지 못하므로 빛을 발하지 못합니다. 그녀의 치유력은 괜찮지만 클라라나 캐서린과 같은 다른 치유자보다 나쁩니다. 그녀의 공격력 버프는 서류상으로는 훌륭하지만 범위가 매우 좁고 이를 활용하려면 그녀를 중심으로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 르네 – 스피드 버프를 받으면 강해지는 회피형 캐릭터. 슬프게도, 그녀는 그녀가 해야 할 일을 실제로 하기 위해 레벨과 스킬 잠금 해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아티팩트와 키트 시너지 방식으로 게임 중/후반에 잠재적으로 매우 강력한 캐릭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초기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에루샤, 니니, 바이올렛 – 세 사람 모두 같은 DoT대미지 전문가입니다. 초기 게임에서 피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적을 빨리 죽이지 않으면 자살하게 되고 DoT 대미지가 완전한 피해를 줄 때까지 기다릴 시간이 없습니다.
- 플린 – 초기 게임에서 그들 중 가장 약한 레인저. 다른 사람들은 적어도 약간의 약속을 보여주지만, 그녀는 솔직히 매우 실망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