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유니크 갑옷(PoE 2)는 특별한 희귀도를 가진 아이템으로, 그 자체로 빌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확정된 유니크 갑옷 방어구 목록과 추가 정보를 확인하려면 아래를 읽어보세요!
생명력 최대치 +(50–80)
기절 한계치 +(60–100)
받은 근접 물리 피해의 250%를 공격자에게 반사
힘 +(5–15)
지능 +(5–15)
기절 한계치 +(40–60)
방어도가 원소 피해에 적용
방어도 (120–160)% 증가
명중 시 10%의 확률로 출혈 유발
디버프의 감속 효력 50% 감소
(15–20)~(25–30) 물리 가시 피해
방어도 (50–100)% 증가
화염 저항 +(15–25)%
번개 저항 +(15–25)%
출혈 상태에서 이동해도 추가 피해를 받지 않음
방어도 (200–300)% 증가
힘 (10–20)% 증가
민첩 10% 감소
지능 10% 감소
생명력 재생 없음
방어도 (50–100)% 증가
마나 최대치 +(40–60)
힘 +(10–20)
방지한 물리 피해의 50%를 생명력으로 회생
생명력 최대치 +(60–80)
마나 최대치 +(40–60)
모든 원소 저항 +(5–10)%
인내 충전 지속시간 25% 감소
소모한 인내 충전 하나당 생명력의 5% 회복
힘 요구사항 50% 증가
이동 속도 20% 감소
방어도 (100–150)% 증가
발견하는 아이템 희귀도 (30–50)% 증가
화염 저항 +(20–30)%
방어도 (300–400)% 증가
모든 원소 저항 최대치 -5%
기절 한계치 +(200–300)
치명타로 받는 추가 피해 없음
기절 한계치 (30–40)% 증가
생명력 최대치 +1000
정신력이 없음
회피 (40–80)% 증가
생명력 최대치 +(40–60)
적에게 명중당하면 격노 3 획득
적에게 치명타를 받으면 격노 10 획득
회피 +(50–70)
민첩 +(20–30)
생명력이 최대일 때 이동 속도 10% 증가
생명력이 최대일 때 일반 회피 100% 증가
생명력 최대치 +(40–60)
화염 저항 +(20–30)%
점화될 수 없음
공격 적중 시 받는 물리 피해 -10
플라스크로 얻는 생명력 회복 속도 (40–60)% 증가
플라스크로 얻는 마나 회복 속도 (40–60)% 증가
민첩 +(20–30)
냉기 저항 +(20–30)%
회피 (100–150)% 증가
냉기 저항 +(20–30)%
최대 10 불안정한 재성장
불안정한 재성장 하나당 1초마다 생명력의 0.5% 재생
불안정한 재성장 하나당 마나 재생 속도 10% 증가
피격 시 불안정한 재성장 모두 상실
1초마다 불안정한 재성장 1 획득
회피 (100–150)% 증가
생명력 최대치 +300
능력치 요구사항 25% 감소
피격 시 화염 피해의 100%를 물리 피해로 받음
생명력 최대치 +(30–50)
카오스 저항 +(17–23)%
1초마다 생명력 (10–20) 재생
중독될 수 없음
회피 (100–150)% 증가
화염 저항 (-15–-10)%
냉기 저항 +(25–30)%
번개 저항 +(10–15)%
회피 500당 이동 속도 1% 증가
다른 이동 속도 속성이 적용되지 않음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100
카오스 저항 +(29–37)%
최대 생명력의 50%를 에너지 보호막으로 전환
에너지 보호막 (50–100)% 증가
마나 최대치 +(50–100)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속도 50% 증가
마나 플라스크 사용 시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시작
에너지 보호막 (60–100)% 증가
지능 +(10–30)
지속 피해가 에너지 보호막에 막히지 않음
생명력이 최대가 아닐 때, 1초마다 마나의 10%를 희생하여 동일한 양의 생명력 회복
생명력 최대치 +(40–60)
마나 최대치 +(30–50)
소환수가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20–30)%를 추가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로 획득
소환수의 부활 속도 50% 가속
화염 저항 +(30–50)%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점화 지속시간 (30–50)% 감소
물리 피해의 40%를 화염 피해로 받음
25~35 화염 가시 피해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100–150)
모든 원소 저항 +(10–20)%
받은 피해의 (5–30)%를 생명력으로 회생
받은 피해의 (5–30)%를 마나로 회생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4–-2)초
에너지 보호막 (60–100)% 증가
지능 +(10–15)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시작 속도 30% 감속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을 [Recenly|최근 4초 이내] 시작했을 경우 피해를 받아도 중단되지 않음
에너지 보호막 (100–150)% 증가
힘 +(20–30)
카오스 저항 +(17–23)%
생명력이 재충전됨
에너지 보호막 (100–150)% 증가
생명력 최대치 +(100–150)
주문 피해의 5%를 생명력으로 흡수
스킬이 기본 마나 소모의 50%와 동일한 기본 생명력 소모를 얻음
방어도 및 회피 (80–100)% 증가
생명력 최대치 +(80–100)
기절 한계치 +(75–150)
명중당하면 25%의 확률로 플레이어에게 출혈 유발
방어도 및 회피 (60–100)% 증가
화염 저항 (-20–-10)%
냉기 저항 +50%
50%의 확률로 명중으로 인한 사망 긴급회피
방어도 및 회피 (100–150)% 증가
기절 한계치 +(100–150)
강철 손아귀
강철의 의지
방어도 및 회피 (50–80)% 증가
정신력 +50
1초마다 생명력 (10–15) 재생
스킬의 마나 소모 20% 감소
방어도 및 회피 (100–150)% 증가
생명력 최대치 +(100–150)
기절 한계치 +(100–150)
플라스크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즉시 적용
방어도 및 회피 (200–300)% 증가
모든 원소 저항 +(10–20)%
카오스 저항 -17%
호신부가 충전을 사용하지 않음
방어도 및 회피 (50–100)% 증가
생명력 최대치 +(60–80)
방어도가 피격 시 받는 번개 피해에도 적용
접근해 있는 적이 플레이어와 동일한 번개 저항 획득
번개 저항이 받는 번개 피해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방어도 및 회피 (100–150)% 증가
피격 시 (10–40)% 확률로 물리 피해 긴급회피
피격 시 (10–40)% 확률로 카오스 피해 긴급회피
접근해 있는 적들이 위협에 걸림
방어도 및 에너지 보호막 (50–100)% 증가
정신력 +100
모든 원소 저항 +(5–15)%
지능에 따른 마나 최대치 보너스 없음
힘 +(20–30)
지능 +(20–30)
냉기 저항 +(30–40)%
명중당하면 최대 마나의 10%와 동일한 냉기 피해를 준 것처럼 동결 유발
방어도 및 에너지 보호막 (100–150)% 증가
화염 저항 -10%
카오스 저항 +(13–17)%
플라스크 충전 소모량 (25–50)% 증가
50%의 확률로 자신의 플라스크 충전을 소모하지 않음
방어도 및 에너지 보호막 (100–150)% 증가
최대 마나 25% 감소
치명타 명중 시 25%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방어도 및 에너지 보호막 (50–100)% 증가
최대 생명력 25% 감소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출혈 지속시간 (40–60)% 감소
생명력 흡수가 최대 생명력을 초과하여 넘칠 수 있음
회피 및 에너지 보호막 (30–50)% 증가
민첩 +(10–20)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출혈 지속시간 (40–60)% 감소
플레이어가 유발하는 출혈이 가중됨
회피 (100–150)% 증가
민첩 +(10–20)
시야 반경 20% 감소
정지 상태일 때 주위에 연막이 피어오름
회피 및 에너지 보호막 (50–80)% 증가
번개 저항 +(15–25)%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시작 속도 (30–50)% 가속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냉각 효과 반전
회피 및 에너지 보호막 (60–100)% 증가
번개 저항 +(10–20)%
최근 4초 이내 명중당하지 않은 경우 받는 피해 20% 감폭
최근 4초 이내 명중당한 경우 회피 100% 증가
마나 최대치 +(50–70)
번개 저항 +(20–30)%
명중 시 20%의 확률로 권능 충전 획득
최대 권능 충전에 도달 시 모든 권능 충전을 상실
최대 권능 충전에 도달 시 감전 상태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