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 2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은 바로 무기입니다. 돌격 소총, 산탄총, 고급 폭발물이 헬다이버즈의 전장을 지배합니다. 장비의 일부로 가져오는 장비 외에도 다양한 전략 무기를 필드 안팎에서 호출하고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장비와 전략 무기는 각기 다른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각기 다른 영역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 어떤 무기를 불러서 가져가느냐에 따라 프로 헬리콥터가 될지, 아니면 전장의 다른 플레이어가 될지가 결정됩니다.
10. 기관총

| 장점 | 단점 |
|---|---|
| 경갑옷에 대한 강력한 파워 | 느리고 고정된 재로드 |
| 빠른 발사 속도 | 엎드리거나 웅크린 자세에서 가장 정확하여 이동성이 떨어집니다. |
| 대용량 매거진 |
기관총 전략은 원하는 위치에 경기관총을 투하하도록 명령합니다. 이 총은 재장전하기 전에 많은 목표물을 처치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주요 단점은 재장전 시간이 길다는 점과 총을 장전할 때 정지해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기관총은 또한 매우 높은 발사 속도를 자랑하므로 테르미니드와 같은 적을 쓰러뜨리는 데 더욱 효과적입니다. 게임 초반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위급한 상황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는 효과적인 액세서리입니다.
9. 반물질 소총

| 장점 | 단점 |
|---|---|
| 중갑에 매우 효과적 | 스코프를 조준하려면 1인칭 시점이어야 합니다. |
| 높은 정확도 | 작은 잡지 크기 |
반물질 소총을 떠올릴 때마다 강력한 위력이 떠오르는데, 헬다이버 2의 소총도 다르지 않아요. 이 장거리 무기는 큰 패키지로 제공되며 훨씬 더 강력한 위력을 자랑합니다.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차저를 제외한 모든 종류의 테르미니드들을 손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 소총은 오토봇과 그 기갑 유닛을 상대로 정말 빛을 발합니다. 특히 헐크는 반물질 소총을 다른 총과 비교했을 때 쉽게 쓰러집니다. 또한 헐크의 전면 장갑판을 관통할 수 있어 직접 공격이 더 실용적입니다. 기본적으로 휴대용 대포입니다.
8. AR-23 리버레이터

| 장점 | 단점 |
|---|---|
| 높은 발사 속도 | 높은 난이도에서는 낮은 피해 |
| 다른 AR에 비해 큰 매거진 크기 | 탄약을 통한 높은 연소율 |
리버레이터는 모든 헬리콥터를 위한 초보용 돌격 소총으로, 높은 난이도에서도 훌륭한 무기입니다. 이 간단한 소총은 긴 유효 사거리와 함께 뛰어난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조준경을 전환하여 더 확대할 수 있어 장거리 교전에도 유용합니다.
탄창 크기도 게임 내 대부분의 소총에서 볼 수 있는 표준 30발보다 커서 탄창당 45발의 탄창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필드에서 대규모 무리를 상대하거나 궁지에 몰렸을 때 추가 사격으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7. P-19 리디머 권총

| 장점 | 단점 |
|---|---|
| 권총에 비해 높은 피해량 | 작은 잡지 크기 |
| 높은 발사 속도 | 높은 반동 |
리디머는 보유하기 좋은 보조 무기이며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초반에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무장에 자주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완전 자동이며 연사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주무기를 재장전해야 할 때 교체하기 좋습니다.
탄창은 작은 편이지만 재장전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꽤 유용합니다. 많은 최고의 총들이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지만, 이 총은 주로 약한 목표물을 쓰러뜨리는 데 유용합니다.
6. Jar-5 도미네이터

| 장점 | 단점 |
|---|---|
| 적을 쉽게 비틀거리게 합니다. | 작은 잡지 크기 |
| 탄환이 비산 피해를 줍니다. | 느린 발사 속도 |
느리지만 강력하다는 것이 이 돌격 소총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최소한의 연사력으로 오토마톤을 상대할 때 가장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총기 중 하나입니다. 많은 로봇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보조 무기에 의존할 필요 없이 주 무기에 더 많이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략 슬롯을 확보하여 더 많은 포병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작은 탄창 용량에 익숙해지면 무기를 더 즐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장전 횟수는 많지만, 그 대신 현존하는 최고의 돌격 소총 중 하나입니다.
5. 딜리전스 카운터 저격소총

| 장점 | 단점 |
|---|---|
| 높은 피해 | 작은 잡지 크기 |
| 장거리 전투에 적합한 스코프 줌 | 매우 느린 발사 속도 |
헬다이버에서 두 진영을 상대할 때는 정확한 사격이 필수입니다. 카운터 스나이퍼는 15발 탄창의 강력한 사격으로 목표물을 명중시키는 데 능숙합니다.
조준이 정확하다는 가정 하에 적들이 떼를 이루기 전에 몇 명을 쓰러뜨릴 수 있기 때문에 의심하지 않는 적에게 매복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총기입니다. 이 총의 가장 큰 단점은 사격 속도가 느리다는 점인데, 이는 인정하지만 저격용 소총에서 예상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4. SMG-37 디펜더

| 장점 | 단점 |
|---|---|
| 매우 높은 피해 | 느린 발사 속도 |
| 이동 중에도 매우 정확 | 적색 점 조준경은 사거리에서 교전 시 줌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
| 한 손으로 사용 가능 |
디펜더는 동급의 다른 총기보다 발사 속도가 느리지만 매우 강력한 SMG입니다. 50의 데미지를 주는 리버레이터와 같은 총에 비해 70의 강력한 데미지를 입힙니다. 또한 한 손으로도 휘두를 수 있어 권총만 사용할 수 없으므로 목표물까지 이동해야 하는 임무에서 훨씬 수월합니다.
이 총은 또한 매우 정확하며 근거리와 중거리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레벨에서 디펜더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임무에서 제 몫을 해낼 수 있는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3. SG-8 퍼니셔

| 장점 | 단점 |
|---|---|
| 매우 높은 피해 | 한 번에 한 포탄씩 재장전 |
| 산탄총치고는 놀라울 정도로 긴 사거리 | 효과적인 장거리 촬영에도 불구하고 추가 줌 범위가 부족합니다. |
퍼니셔와 테르미니드의 대결은 정말 불공평한 전투인데, 벌레의 위협은 퍼니셔가 절대적으로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펌프 액션 산탄총은 재장전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근거리에서 중거리까지 매우 유용합니다. 이 산탄총은 근거리 교전용으로 설계된 것을 감안하면 놀라운 사거리를 자랑합니다.
16발의 탄환을 각각 재장전해야 하므로 전투 중에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 총은 더 무거운 오토마톤 유닛의 갑옷을 많이 관통하지 못하므로 로봇과 맞설 때 상황에 맞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2. SG-225 브레이커

| 장점 | 단점 |
|---|---|
| 완전 자동 및 높은 데미지 | 완전 자동화를 위한 작은 용량 |
| 긴 유효 범위 | 탄약을 쉽게 먹어치움 |
브레이커는 동급 총기 중 가장 강력한 명중률을 자랑하는 전자동 샷건입니다. 사거리가 놀라울 정도로 길고 테르미니드와 오토마톤을 모두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중거리에서 사용하면 풀 오토로 사용해도 정확도가 유지됩니다.
오토마톤의 장갑은 경우에 따라 반물질 소총과 동일한 화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커에 부딪히면 쉽게 떨어집니다. 탄창 크기가 비교적 작고 재장전이 필요하기 전까지 산탄총 탄환을 16발만 장전할 수 있습니다.
1. 레일건

| 장점 | 단점 |
|---|---|
| 헤드샷으로 헐크 오토마톤을 쉽게 쓰러뜨리기 | 모든 사격 후 재장전해야 합니다. |
| 매우 높은 피해 | 안전하지 않은 모드는 플레이어를 죽이고 총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
| 안전하지 않다는 알트 사격으로 레일건을 정상 매개변수 이상으로 과충전할 수 있습니다. |
레일건은 필요한 모든 작업에 환상적입니다. 담즙 타이탄과 오토마톤 헐크를 쓰러뜨리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레일건의 가장 큰 단점은 매번 발사할 때마다 재장전해야 한다는 것이지만, 비교적 빠른 과정입니다.
이 모드에는 충전 제한을 제거하여 더 많은 파워를 발사할 수 있는 대체 발사 모드가 있습니다. 안전 제한을 제거하면 손에서 폭발하여 본인과 주변 팀원이 사망할 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