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4 베타에서 최고의 직업은 상당히 주관적인 것이므로, 기본 직업을 선택한 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로 육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클래스를 고르는 것은 매우 까다롭기 때문에, 이번 티어 목록에서는 각 클래스의 기본 특성을 살펴보겠습니다.
디아블로 4 베타 직업 등급 목록, 최고의 직업 순위
다섯 가지 직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직업은 고유한 공격 스타일과 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디아블로 4의 많은 요소와 마찬가지로, 어떤 직업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는 개인의 취향이 큰 영향을 미칩니다. 원거리 전투와 근접 전투를 오가는 것을 선호한다면 도적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마법 공격을 가까이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마법사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아블로 4 등급 목록에서는 각 직업의 기본 특성을 살펴보고 이 세상의 모든 것에 맞서 싸우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직업이 무엇인지 살펴본 후 최고부터 최악까지 순위를 매겼습니다.
모든 디아블로 4 베타 직업은 최고부터 최악까지 순위를 매겼습니다:
1. 원소술사
2. 도적
3. 드루이드
4. 야만용사
5. 강령술사
원소술사
마법사는 원소를 제어하여 강력한 방어 또는 공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원소를 소환하여 감히 다가오는 악마 적 무리를 뚫고 나가는 것은 꽤나 우아한 일입니다. 기본 능력치만 봐도 무시할 수 없는 위력을 발휘합니다.
얼음 조각을 쏟아붓거나 자신이 만든 번개가 한 번에 여러 적을 관통하는 등, 마법사는 다양한 유형의 전투에 적합하며 지금까지 디아블로 4에서 최고의 직업으로 손꼽힐 만합니다.
도적
도적 직업은 원거리 전투와 근접 전투를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악마 무리 사이에 끼어 있거나 구울 무리가 끈질기게 쫓아오는 상황에서 도적의 쌍수 무기를 사용하면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악마 무리로부터 거리를 유지하고 싶다면, 들고 있는 원거리 무기로 멀리서 교전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루즈 클래스는 다양한 전투 옵션을 원한다면 좋습니다. 또한, 처음 시작하는 기본 빌드는 더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강력한 기반이 됩니다.
드루이드
드루이드 클래스는 얼리 액세스 베타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었지만, 충분히 플레이해본 결과 티어 목록에서 이 자리를 차지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드루이드는 바람과 폭풍 등 자연의 강력한 요소에 영향을 주어 적을 넘어뜨려 후속 공격에 취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면 곰이나 늑대와 같은 위협적인 동물로 변신하여 악마를 찢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야만용사
야만용사는 거의 모든 것을 부수고 파괴하는 직업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군중 제어 능력이 뛰어나서 악마 무리에게 삼켜질 걱정은 거의 없습니다.
다양한 무기와 전쟁의 함성, 땅을 내리쳐 다가오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야만용사는 전투의 한가운데서 활약하고 싶다면 선택하기 좋은 직업입니다.
강령술사
강령술사는 얼리 액세스 베타에서도 플레이할 수 없었으며, 이 직업의 정확한 특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강령술사는 언데드를 조종할 수 있으며, 피, 뼈, 그림자를 사용해 언데드에게 고통을 가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강령술사를 선택하면 불로 불을, 언데드로 악마를 상대할 수 있어 흥미로운 전투를 벌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