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의 랭커들은 비슷한 플레이 방법으로 빠르게 레벨업을 하고 있습니다. 레더 랭커들이 어떻게 빠르게 레벨업 하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4 레더 랭커
현재 랭킹 상위에 있는 플레이어는 모두 레벨 100을 찍었습니다.
랭커들의 빠른 레벨업 방법
효율이 좋은 던전 반복 플레이
랭커들이 사용하는 빠른 레벨업 방법은 경험치 효율이 좋은 던전을 반복 플레이 하는 것입니다. 가장 효율이 좋은 던전은 메마른 평원에 위치하고 있는 용사의 최후 던전입니다. 해당 던전은 몬스터가 많이 밀집되어 있어 경험치 효율이 좋습니다.
던전을 빠르게 초기화 하기
던전을 클리어 했다면 다시 도전하기 위해 던전을 초기화 해야 합니다. 디아블로4에선 던전을 초기화 하는 버튼이 따로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던전을 초기화 해야합니다. 파티 플레이를 할 경우 파티장이 파티에서 나간 뒤 다시 파티를 하는 방법으로 던전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혼자 플레이 할 경우에는 던전을 클리어 하고 게임을 재접속해서 던전을 초기화 합니다. 던전을 초기화 하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 하세요.
파티 플레이
랭커들은 빠른 레벨업을 위해서 파티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 하는 것보다 파티플레이 할 경우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명이 다른 길로 이동
용사의 최후 던전은 길이 3갈레로 나누어져 있어 3명의 파티가 플레이할 경우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혼자 플레이를 하더라도 용사의 최후 던전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좋지만 3명이 플레이 할 경우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다만 3명이 플레이할 경우 던전 난이도가 상승하니 3명의 아이템이 어느 정도 맞춰진 상태인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