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여신 니케의 추천 SR 캐릭터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초반에 사용할 수 있는 SR 캐릭터나 육성해야 할 SR의 니케에 대해 설명합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SR 캐릭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승리의여신 니케 SR추천 캐릭터

SR 캐릭터를 사용 해도 될까?

강화를 통해 충분히 사용 가능

SR 캐릭터는 초기 스테이터스가 SSR보다 낮지만 레벨을 올리면 전투에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초반은 파티 편성의 선택사항이 한정되기 때문에, 버스트 단계나 타입 등으로 부족한 역할이 있으면 SR 캐릭터로 보충한다 .

▶ 파티를 편성하는 팁

SR 캐릭터는 한계돌파가 쉽다.

SR 캐릭터는 모집에서 입수하기 쉽기 때문에 중복된 캐릭터를 얻기 쉽다. 같은 캐릭터를 추가로 얻게 되면 스페어에서도 곧바로 한계돌파된다. 최대까지 한계돌파를 하면 미돌파 SSR캐릭터보다 전투력이 높아지기 때문에 2회 돌파한 SR캐릭터는 파티에서 주력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돌파 SR 캐릭터와 미돌파 SSR 캐릭터의 비교


니케 SSR SR 비교

▲Lv.51 시점에서 장비 등의 조건도 같은 상태에서의 비교

위 이미지를 보면, 2체 모두 장비를 제외한 상태에서의 전투력을 비교하고 있다. 둘의 전투력의 수치만 보면 엠마 보다 2회 한계돌파를 한 라피가 성능이 높다 .

추천 SR 캐릭터

※특히 초반에서 폭넓게 활약할 수 있는 캐릭터는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Img 143

버스트 Ⅰ의 추천 캐릭터

네온은 샷건 캐릭터와 궁합이 좋다.

Img

네온은 버스트 스킬로 샷건를 다루는 아군의 최대 장전수를 3발 늘릴 수 있다. 또한 풀 버스트 타임에 들어가면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률을 대폭 높이기 위해 풀 버스트 중 아군의 대미지를 끌어 올릴 수 있다.

N102는 아군 전체의 화력 상승

Img

N102는 로켓 런처를 사용하는 서포트 타입의 캐릭터로, 폭넓은 전투에 대응하는 범용성의 높이를 가진다. 충전 공격이나 버스트 스킬로 아군의 화력을 높이면서 싸우 므로, 헤매면 N102를 채용하는 것이 추천.

버스트 Ⅱ의 추천 캐릭터

아니스는 주력 캐릭터를 지키면서 싸울 수 있습니다.

Img

아니스는 2 스킬로 주력 캐릭터 2명의 방어력을 대폭 높일 수 있다. 주력 캐릭터가 쓰러지지 않으면 그만큼 배틀로 이기기 쉬워지기 때문에, 아군이 쓰러져 지는 경우는 아니스를 사용해 파티의 내구력을 높이자.

버스트 III의 추천 캐릭터

라피는 보스전에서 활약하기 쉽다

Img

라피는 돌격 소총을 다루는 화력 타입의 캐릭터로, 자신의 공격력을 높이면서 싸울 수 있는 성능을 가진다. 또한 스킬로 1체의 적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으므로 보스전 등 강력한 적이 출현하는 스테이지에서 활용하기 좋다.

미하라는 적이 많은 스테이지에 적합

Img

미하라는 자신에게 공격력이나 크리티컬률 상승 버프를 부여하여 높은 화력을 발휘할 수 있다. 버스트 스킬을 발동하면 적 전체에 대해 공격을 하기 때문에 라피와 달리 많은 적이 출현하는 스테이지에서의 전투에 적합하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