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ughty Dog 공동 회장은 또 다른 “창조적 출구”를 열 것입니다

업데이트 – 2월 28일: AAA 게임 개발의 정신적, 육체적, 시간적 비용, 특히 그의 나이와 균형을 맞춘 Neil Druckmann의 의견에 대해 Sony Santa Monica의 God of War의 Cory Barlog가 비슷한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제까지 이런 게임을 계속 만들 수 있을지 의문이다. 

Barlog는 트윗 에 “동일해요, 형제님”이라고 썼습니다 . “그냥 은퇴하고 비건고양이 전용 비건고양이 카페를 차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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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Last of Us의 감독이자 Naughty Dog 의 공동 사장인 Neil Druckmann은 자신이 만들 수 있는 게임이 얼마나 남았는지 생각하고 있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Logically Speaking에 출연한 Druckmann은 비디오 게임 작업에 대한 그의 현재 태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래에서 49분 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Druckmann은 “이 정도 규모로 영원히 이 일을 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할 일이 많고 힘이 많이 듭니다. 전 세계 여러 스튜디오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일입니다.”

The Last of Us 감독은 현재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데 있어서 호스트인 Logic과 비슷한 위치에 있다고 말합니다. “저는 특히 이제 제 딸이 13살이 되었다는 것을 압니다. 삶이 그 아이를 저에게서 멀어지게 하는 것 같아요.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제게는 매우 소중하다는 것을 압니다. 딸이 원할 때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와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라고 Druckmann은 말합니다.

너티독의 공동대표는 최근 쿠엔틴 타란티노의 영화를 많이 보고 있다고 덧붙이며, 영화를 10편만 만들고 그만 두겠다는 감독의 태도를 반성했다. Druckmann은 감독에 대해 “그가 그 말을 고수하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그가 오랫동안 이 말을 해왔기 때문에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Druckmann은 “그래서 나는 여전히 창의적인 출구를 가질 수 있는 좀 더 낮은 수준의 게임으로 전환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내 안에 이러한 게임이 얼마나 더 있는지 생각하기 시작했는데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라고 Druckmann은 결론지었습니다.

이번 주 초, 소니는 너티 독(Naughty Dog)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900명의 직원을 해고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Naughty Dog와 마찬가지로 Sony 소유의 Guerrilla Games와 Insomniac 도 해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소니는 어느 스튜디오에서 출시되었는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예고 없이 게임을 취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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